나는 몸신이다 EM 미생물 샤워 건강법 무좀 없애는 방법 이엠 분말과 원액

Classical

나는 몸신이다 EM 미생물 샤워 건강법 무좀 없애는 방법 이엠 분말과 원액

ok99 2016. 7. 30. 08:25

이엠 미생물, 미생물샤워, 이엠 유용 미생물샤워건강법, EM미생물 무좀, 나는 몸신이다 미생물 채널A TV방송 소개 되었습니다.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연구개발 EM 원액 분말 파는곳 www.emk.kr
EM파는곳 전화번호 1800-0250

EM파는곳 http://www.emk.kr

식품 EM원액분말 전성분 100%공개한 제품

EM미생물치즈 미생물 쥬스 만들때 반드시 먹는EM 가루 분말 제품인 EM원액분말 인지 꼭 확인하고 구입해야 합니다.  액체 em원액 속에는 먹을 수 없는 균들이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식용 먹는 EM원액분말 속에는 식품 방선균인 라이코푸조(누룩 방선균)이 함유하고 광합성균(클로렐라)균과 유산균, 효모균, EM8종균과 12종의 유산균, 그리고 락토바실러스 비피도박박테리움 등이 함유되어 있고 전 성분이 모두 100% 공개되에 용기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액체 EM원액 제품 들은 먹으면 안되는 균들도 포함하고 있지만 EM원액분말 제품 속에는 세계적으로 인체에 유익하다는 것이 명백하게 입증된 균만 함유하고 있습니다.

물에 한알 넣으면 즉석에서 바로 몇십초만에 이엠미생물활성액 음료가 만들어지는 이엠발포멀티유산균

EM미생물 발효액 만들기 귀찮다면 간편하게 EM발포정 이용하면 좋아요.

나는 몸신 이다 에서 EM분말과 원액 차이점 소개 되었는데요. 인체에 사용되는 EM미생물 발효액 만들때는 반드시 EM원액분말 이용해서 만들어 사용해야 좋답니다.

나는 몸신이다 EM 미생물 샤워 건강법 무좀 없애는 방법 몸에 사용하는 용도는 식품 EM 원액분말 또는 이엠발포멀티유산균 으로 만들어 사용해야 좋답니다.

em원액분말 이용한 이엠발효액 몸신 em 미생물 쥬스 만들기 동영상

em 미생물 원액 만드는법 동영상 참고해 보세요.

이엠 미생물 원액 만들기 한 것을 물에 10% 정도 희석하여 뿌려 주면 미생물 샤워가 된답니다. 몸에 유익균이 늘어나면 유해균들이 몸에 들어오는 것을 억제한다고 합니다.

출처 : 이엠생명과학연구원 EM팜 www.emk.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