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민성 장 증후군 생로병사의 비밀 유산균이 답이다. 과민성 대장증후군 생로병사 유산균 추천으로 2주간 먹은 유산균의 정체는 바로 '유인균' 이었다. 유산균 장기 복용할 경우 장내 유산균만 너무 많아지면 장내 세균 밸런스를 맞추는데 문제가 될 수 있다. 과유불금 많음은 적음만 못하다.





좋은 미생물 중 특정 복합 유산균만 너무 많으면 음식불내증으로 가스가 차거나 설사를 하게되는데 보통 균수가 매우 높은 유산균을 장기복용 했기 때문이다. 장속에는 유산균이 필수불가결하게 필요하지만 유산균이 필요 이상으로 너무 많으면 복통과 변비 설사를 유발 할수도 있다.





장내세균의 종류는 500종 이상을 유지해야 건강하다. 장내에는 다양한 음식을 소화할 수 있는 다양성 효소를 만드는 유익균도 적절하게 그 균체수의 다양성을 유지해야 한다. 균체수가 너무 높은 유산균 장기복용 시에는 유인균(유효성 인체 균)을 함께 먹어 장내 유익균 다양성 밸런스를 유지해야 좋다.





만물상 내 몸 사용 설명서 신의한수 몸신  등의 TV 건강 프로그램에서 유산균의 장점이 부각되고 있지만 이번에 처음으로 ‘생로병사의 비밀’에선 유산균 증식과 유익균 증식에 유인균(유효성 인체 균) 투입(섭취) 공급(식용) 했을때 유익균과 유산균이 각각 17배 14배 증식된 것이 한국의과학연구원 마이크로바이옴 분석 센터 장내세균분석 결과 밝혀졌다. 유인균 섭취가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준 실험이었다.





유인균이란 유인균은 유효성 인체 균 으로서 발효음식에 편승해 위산과 담즙산에서 살아남아 스스로 증식되어 장내세균으로 살아가면서 면역세포를 훈련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하며 유익균의 증식을 돕는 유효성 인체 균을 뜻한다.





장내세균을 유선조직으로 옮기는 수지상세포는 주름사이에 유인균을 유방으로 운반한다.  임신부의 유방으로 이동한 유인균은 유방 유엽에서 생산된 모유에 편승해 아기의 장내에 도달해 장내세균으로 정착해 면역력을 완성한다. 인류는 영겹의 세월을 엄마의 장내 미생물 유전자를 아기에게 물려주며 인류의 유전자(DNA)를 건강하게 지켜왔다. 한국의과학연구원 에서는 유인균을 탐색하여 가장 우수한 유인균 집합체를 구성하여 국제 미생물 특허수탁 완료하여 대한민국이 지적제산권을 확보하도록 했다.





생로병사의비밀 에서 과민성장증후군 과민성대장증후군 으로 변비 복통 설사로 고통받는 사람에게 유인균을 2주간 섭취한 후 유산균과 유익균의 변화를 한국의과학연구원에서 분석했다.
 




유해균이 1200억 마리를 차지했는데 유인균 공급한 후에 약 440억 마리로 감소했다. 극심한 설사로 하루에 15번이나 화장실을 간적이 있을 정도로 과민성장증후군 설사형으로 고통받았던 사람이 단 2주동안 유산균 섭취후 설사가 멈추고 정상으로 회복되었고 설사의 원인이던 유해균이 3/1로 감소 되었다. 섭취한 생로병사 유산균이 바로 유인균(유효성 인체 균) 이다.





생로병사의 비밀 한국의과학연구원 실험결과 유익균인 비피도박테리움(비피더스)균이 유인균 2주 투여(섭취) 했을때 14배 증가 락토바실러스 균등 유산균 14배 증가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극심한 변비와 복통으로 수십년 고통받았던 변비와 복통이 속시원하게 사라지고 황금변을 보게되었다고 소개되었다.





유인균은 코팅된 유산균이 아닌 살아있는 유산균과 유익균이 광범위하게 구성된 유인균 가루 분말로 단순히 섭취해도 장까지 도달해 유익균과 유산균을 14배 17배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3분의 1로 감소시켰다는 사실이 생로병사의 비밀에 소개되었다.

 
생로병사의 비밀 유산균 장기복용 유산균 먹는시간 과민성 장 증후군 원인 치료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생로병사의 비밀 다시보기 609회를 참고하면 자세히 나와있다.

생로병사의 비밀  다시보기 클릭 생로병사의 비밀 609회 화장실의 고통 과민성장증후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밥이보약 ok99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