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상 EM 특집 EM용액 구입 EM원액 파는 곳 호텔식 천연 탈취제 주방 세제 만들기 활용법

Science News

만물상 EM 특집 EM용액 구입 EM원액 파는 곳 호텔식 천연 탈취제 주방 세제 만들기 활용법

ok99 2016. 12. 24. 09:08


만물상 EM용액 만들기 투명 EM 발효액 하얀 EM 활성액 맑은 EM원액 등 액체 EM 모두를 EM용액 이라고 한답니다.


주의할 점은 액체로 나오는 EM용액 먹으면 않되는 균들이 함유되어 있으므로 EM주방세제 EM 천연탈취제 만들때 사용하는 용도는 EM원액분말 또는 EM발포멀티유산균 등 식품 EM으로 EM용액 만들기 해서 써야 안전해요.

만물상 EM 특집 EM용액 구입 EM원액 파는 곳 호텔식 천연 탈취제 주방 세제 만들기 이엠 활용법 주의할점 알아볼게요.

EM용액 파는곳 EM공장 전화번호 1800-0250  www.emk.kr


EM원액분말 식품 속에는 EMK8종균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균이 EM효능의 핵심 균주라고 합니다.

사실상 EMK8종균이 없다면 EM분말의 em효능 기대하기 어려운 것이죠.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서범구 원장 SBS TV 스페셜다큐 

식품 EM원액분말 최초 연구개발한 곳이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인데요.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은 미생물 탐색과 동정분석을 전문으로하는 천연물 신약 연구소로 널리 알려진 유명한 연구소 이군요.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수석연구원 김관호 박사는 900회 이상의 TV방송 출연을 하고있는 유명한 연구원 입니다.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서범구 원장은 모스크바대학교와 첨단과학기술 제휴를 맺고 활발한 연구를 전개하고 있네요.


첨단기술을 기반으로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연구소에서 연구개발된 수퍼 EM원액분말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유사품도 엄청나게 많이 판매되고 있을 정도 입니다.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수퍼 EM원액분말 제품과 먹는 EM분말 베네믹 EM분말 제품등은 2차 발효용 제품으로 제품 용기에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연구되었다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유사품은 이엠생명과학연구원 표기가 없답니다.


수퍼 EM원액분말 45종의 미생물 이름이 모두 100% 공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종균인 EMK8종균이 이엠효능을 발휘하는 것이며 나머지 균들은 유산균 정도의 효과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이엠생명과학연구원 EM종균인 EMK8종균이 함유되어 있군요. EMK8종균을 배양하면 80여 종의 EM미생물 세부종이 배양된다니 놀랍네요.


살림9단의 만물상 EM 천연탈취제 만들기
EM용액 90% + 알코올 10% 혼합하면 만물상 호텔식 천연 탈취제 만들기 완성됩니다.


살림9단의 만물상 EM주방세제 만들기

베이킹소다 50% : EM용액 50% 섞어주면   EM주방세제 환성 됩니다.

기름기 제거용 만물상 EM주방세제 만들기

밀가루 50% + EM용액 50% 섞어주면 기름때 제거용 살림9단의 만물상 EM주방세제 완성 됩니다.

초간단 EM용액 만들때 활용되는 EM발포멀티유산균 한알 물에 타서 먹으면 새콤하고 상쾌한 톡 쏘는 맛이 일품 입니다. 한잔 마시면 바로 EM효능이 느껴 지는군요.

EM파는곳 이엠팜 클릭

이엠원액분말 이엠생명과학연구원 뉴스 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