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한약 선옥균 신경성 위염 두통 치료

Orthodox

발효한약 선옥균 신경성 위염 두통 치료

ok99 2013. 5. 19. 19:00

 

장이 편해야 위가 편하고 두통도 사라지게 된다..

장이 편하려면 장속 선옥균의 비율이 높아야 한다.

장속 선옥균들은 심신을 안정시키고 스트레스를 감소하고 행복지수를 높이는 행복호르몬 세로토닌 대사물질을 장관에서 만들기 때문이다.

장속에 악옥균들이 많은 상태가 지속되면 음식물이 부패 소화되면서 내독소 수백가지가 생성되어 스트레스 지수를 높이고 심한 두통과 편두통을 동반한 위염과 신경성 위염 위장장애등 각종 질환에 시달리게 된다.

선옥균들의 비율을 높이면 선옥균의 길항작용으로 악옥균들이 억제되고 선옥균들의 비율이 높아지게 된다.


속이 너무 쓰려 일상생활이 불편하고 조금만 먹어도 더부룩하고 소화가 잘 안되고 가스가 자주 찬다면 장내 선옥균의 비율을 높여줘야 한다.

 

위염은 공복시 속이 아프거나 쓰리고 식사를 하거나 제산제를 복용한 후 증상이 호전되기도 하는 위장장애를 호소하고 신물이 계속 넘어오고 가슴이 타는 듯한 통증 때문에 힘이 들게 된다.

 

속이 더부룩하거나, 팽만감이 드는 경우도 있는데 이러한 '위염' 위장장애는 장속에서 내독소를 만들어내는 악옥균을 억제하여야 한다.

 

악옥균들은 내독소를 만들어내고 입냄새를 고약하게하며 위염과 위장 장애를 가지고 온다.

 

사실 위염에는 인체내에 공생하는 선옥균과 악옥균들의 비율이 매우 중요합니다.

.

속이 편하고 위장관의 운동이 제대로 되어야 위염이 일어나지 않는데 장속의 선옥균의 비율이 높은 상태가 지속되어야만 가능 하다고 한다.

 

장속의 미생물들을 다스려 속을 편안하게 다스리는 한약! 발효한약으로 위염치료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선옥균 발효한약은 생명체에 유용한 선옥균 미생물인 유익균을 이용하여 한약재를 발효하여 약효를 높힌 한약 이다,.

 

선옥균 발효한약은 선옥균 미생물들을 이용한 발효로 인하여 저분자화된 형태의 한약으로 흡수가 빠르고 약효 증강에 도움된다.

 

장속 선옥균 비율이 높아지면 면역불균형을 조정하고 면역력 증강, 항산화 능력이 뛰어나 위염 및 위장장애는 물론 성인병 예방에도 좋다.

 

선옥균속 유산균, 납두균, 효모균 등의 선옥균이 풍부해서 장내 세균충 정상화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위를 편안하게 만들어 위염의 뿌리부터 치료를 할 수 있다.

 

위염 치료 선옥균 발효한약 속 선옥균은 우리가 늘 먹고있는 전통 발효식품에서 미생물을 수집하여 공존 공생하는 것을 선별하여 도움이 되는 선옥균만 골라내어 만들었기 때문에 발효 정균 합성계의 미생물이 공존하면서 항산화 물질을 생성하고 건강에 더 큰 힘을 발휘하게 한다.

 

장내 pH를 안정시켜 연동운동을 활성화 하게 되면 장을 자극하여 소화활동을 촉진시키고 유해물질을 무독화 시킨다.

 

이러한 작용으로 선옥균 발효한약으로 속을 다스리고 건강한 사람들은 인체의 면역력과 항산화 효과를 높여주어 더욱 좋다.

 

선옥균들이 만들어내는 박테리오신은 악옥균과 병원성균을 억제하는 작용을 한다.

 

선옥균들의 작용으로 악옥균들이 억제되면 악옥균들의 독소가 감소하여 스트레스 지수가 낮아지고 두통 및 편두통이 사라지게되고 행복지수를 높여주게되어 위염 및 위장질환과 위통 및 두통 편두통이 사라지고  편안해 진다고 한다.

 

한방병원과 한의원에서는 만성위염치료, 신경성위염치료, 위장장애 치료, 신경성 위염등의 위장 질환에 선옥균 발효한약이 조제 처방되고 있다.

 

선옥균 발효한약은 이엠생명과학연구원의 특허 조제 기술로 만들어져 처방되는 선옥균 발효한약인지 꼭 확인받고 조제  처방받아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