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난닝 식당 제주도 한국인 운영

Repose

중국 난닝 식당 제주도 한국인 운영

ok99 2016. 3. 12. 07:06

난닝시 청수산 공원

난닝 청수산 국제 골프장 과 난닝시 청수산 관광공원은 일년내내 푸른숲을 볼수 있는 녹색 도시 광서성(광시성) 난닝시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로수 나무 뿌리가 인상적이구요 열대지방에서 흔히 볼수있는 모습입니다.


공원이 너무나 아름답고 한겨울에도 이렇게 푸른숲이 우거져 있어요.


물고기가 많아도 너무 많아요 평일임에도 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광시장족(廣西壯族)자치구 수도인 난닝(南寧)시의 한인 식당 제주도 식당은 한국인이 운영하는 식당 이며 중국 난닝시를 처음 찾으시는 분들에게 광시성 난닝시에 대해서 아주 자세히 안내해 주시더군요.


중국 난닝 식당 중에 한국인이 직접운영하는 한인식당 제주도 맛도 일품이지만 공항픽업과 가이드 소개 통역까지 소개해 주시고 난닝에 진출하시는 한국인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주시기도 하는데 정말 많은 도움 받고 있어요^^


난닝 식당 맛집 제주도 식당에는 손님이 줄을서서 오래 기다려야만 할 정도로 손님이 많고 한국 맛집보다 훨씬 맛있답니다.


중국 남방 따뜻한 도시 광시성 난닝시에 위치한 난닝 식당 제주도 한국인 운영 하는 식당 꼭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랍니다.


너무나 맛있게 먹었던 난닝 식당 제주도 늘 손님들이 너무 많아 자리가 없는데도 한국 손님에게는 어떻게 해서든 자리를 마련해 주시던곳 사장님도 너무나 맛있게 먹었던 음식의 맛도 아름다운 난닝시도 그립네요.

중국 난닝 식당 제주도 한국인 운영 한인 식당 으로 난닝시에서는 아주 유명한 명소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