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끓이거나 한약 다릴때 좋은물 -알칼리 이온수가 향을 더욱 은은 하게하고 약효를 증가 시킵니다

Science News

차를 끓이거나 한약 다릴때 좋은물 -알칼리 이온수가 향을 더욱 은은 하게하고 약효를 증가 시킵니다

ok99 2012. 4. 21. 15:56
알칼리수의 효능 및 효과


▶알칼리 이온수는 인체의 혈액형과 유사한 pH7.5~10.3을 가진물을 말하며, 산화환원 전위가 마이너스 음전위수이며(환원전위-250mV~450mV)물분자의 크러스터가 작아(54Hz) 인체내 침투가 빠른 물을 말합니다.


차를 끓이거나 한약 다릴때 좋은물 -알칼리 이온수가 향을 더욱 은은 하게하고 약효를 증가 시킵니다

▶활성 수소는 우리 몸속에 활성화 산소(만병의 원인)와 만나서 물로 중화되어 혈관과 몸속의 산성 노폐물을 배출시켜 몸 밖으로 빠져나가게 한다.


▶그렇다면 활성화 산소란 무엇인가?

활성화 산소는 우리 혈관에 산성 노폐물을 쌓이게 해서 만병의 원인이 된다. 이런 노폐물이 계속 쌓이면 암, 당뇨, 심근경색, 비만 등 심각한 성 인병들이 생기게 된다


▶알칼리수는 몸에 유익한 수소이온과 미네랄이 풍부해서 이런 환자들치료에 아주 유익하다. 이외에도 알칼리 환원수는 면역기능을 상승시키고 산 성화된 체액을 약알칼리성

으로 되돌릴 수 있다.



▶그리고 물의 입자가 작아서 우리 몸안에 빠르게 흡수할 수 있다. 우리가 이러한 점을 인지한다면 더 현명한 선택을 할 수 가 있다.


▶알칼리수의 사용처

1) 밥 지을 때 : 밥짓는 쌀을 불에 앉히기 전에 일칼리수에 30-60분 정도 미리 불렸다가 알칼리수로 밥을 지으면 찰밥처럼 밥이 윤기가 나며 맛이 좋고 오래 보관할 수 있으며 여름철에도 쉽게 부패하지 않습니다.



2) 커피, 홍차 : 커피의 쓴 맛, 홍차의 떫은맛을 없에고 차 고유의 은은한 맛과 향취를 살려줍니다.

3) 과음, 숙취 : 취침전이나 아침 공복시에 1 - 2 컵 정도 마시면 좋습니다.

〔숙취 효과에 지대함]



4) 각종 요리 : 죽순, 나무순, 충류, 토란, 미역 등 알칼리수로 요리하면 아린 맛이나 톡 쏘는 맛이 없어지고 본연의 맛을 살리며 특히 생선 의 요리수로 사용하면 비린내가 없어지고 맛이 아주 좋아집니다.



5) 식 물 : 종자를 알칼리수에다 담갔다 파종하면 발아율이 좋아지고 삽목, 접목시에도 활착율을 향상시킵니다. 관상수에 사용하면 모근의 발육을 촉진하고 산성토양을 중화시켜 성장촉진에 효과, 또한 산성수는 살균효과가 있으므로 줄기나 잎에 살포하면 병충해를 예방하고 산성토양에 적합한 철쭉, 동백에 사용하시면 매우 좋습니다.


6) 야채, 과일 : 보관용 야채나 과일을 알칼리수로 씻어 보관하면 신선도가 오래지속됩니다.

7) 동물-디스탬퍼(Distemper) : 특히 닭의 산란율을 높이며 또 지방질을 억제하여 고기의 질을 좋게 합니다.


8) 유아분유 : 알칼리수에 분유를 타서 아기에게 먹이면 유아의 신체발육과 골격형성에 좋은 건강분유가 됩니다.



9) 술, 칵테일 : 술 맛이 아주 순하고 부드러워지며 알칼리수로 얼음을 만들어 술에 넣어드시면 그 맛이 더욱 좋습니다.


10) 제가 제일 확실히 보증하는 것은 위장약을 먹을 이유가 없다는 것입니다


알칼리수의 효능의 재 구성

-효소활동에 가장 효과적인 체액으로 원상회복.

-DNA 나선구조의 원상회복.

-각 장기의 건강세포 환경조성

-돌연변이 세포 분화 억제.

-암 세포, 노화세포와 관계있는 활성산소 과잉억제.

-혈액내 HDL(고 비중 콜레스트롤) 증가, LDL억제.

-변비 해소.

-장내 유익균 활성.

-면녁기능 증가(항암, 항균 효과)

-암치료 가능성 증대.

-알레르기 체질개선(아토피 치료 및 개선)

-당뇨병 치유성 증대(췌장세포 보수)

-과산화 지질억제.

-정맥류 억제.

-병에 따라 변화된 체액을 장기간에 걸쳐 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