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 생명과학연구원 이엠팜 EM팜 em 생명과학연구소

Classical

이엠 생명과학연구원 이엠팜 EM팜 em 생명과학연구소

ok99 2016. 7. 4. 08:34

식품 EM원액분말

이엠 생명과학연구원 이엠팜 사업부
홈페이지 주소 www.emk.kr
전화 번호 1800-0250


식용 EM원액분말

이엠 생명과학연구원이엠팜 사업부 (www.emk.kr) 이엠 생명과학연구소 에서는 그 동안 환경에만 사용하던 EM원액을 식용 가능한 식품 EM원액분말로 연구개발 하여 보급하면서부터 환경에만 사용되던 EM미생물이 가정 실 사용에서 보다 폭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답니다.

SBS TV 일요스페셜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수석연구원 이엠한의원 원장 김관호 박사

이엠생명과학연구원 한방사업부 (www.sunok.or.kr) 에서는 한방 고유의 전통 복합 미생물 선옥균을 이용한 선옥균 발효한약을 조제 처방할 수 있도록 한의원과 한방병원에 보급하는 연구소 라고 합니다.

2006년 미국의 권위 있는 건강 매거진 ‘헬스(Health)’에서 김치, 낫토(청국장), 요구르트, 렌틸콩, 올리브오일을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선정했습니다.

선옥균은 전통 발효음식의 미생물들을 보다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복합체 미생물로 구성되도록 구성하여 선옥균 발효한약을 과학적으로 조제 처방할 수 있도록 균주 분양 및 공동 연구개발을 수행하는 연구소가 이엠생명과연연구원 입니다. 

SBS TV 스페셜다큐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서범구 원장

한방에서는 한방고유의 미생물 복합체를 선옥 미생물(선옥 균) 이라고 하며 선옥균은 한방병원과 한의원에서 발효한약을 만들 때 사용되는 종균 입니다.


이엠발포멀티유산균

이엠생명과학연구원은 미생물의 기능성을 탐색하여 신약 개발 기술을 보유.구축하고 있는 독보적인 연구소입니다.

EM원액 맑은 EM 원액 EM원액분말

맑은 EM 원액

이엠원액과 맑은 EM 원액 


이엠원액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서범구 원장 러시아 연방정부 모스크바대학교와 첨단과학기술 협약

이엠생명과학연구원 미생물 배양설비

EM파는곳 www.emk.kr

 먹는 이엠 효능 이엠팜 이엠코리아 em 생명과학연구소 이엠 발효액 이엠 효능 emk 서범구 이엠생명과학연구원이엠 쌀뜨물 발효액 이엠케이 이엠원액 이엠비누 이엠 화장품 이엠원액 파는곳 이엠 원액분말 에버미라클 이엠샴푸em원액또한 EM원액 분말 가루를 이용해서 EM발효액, EM활성액, EM쌀뜨물발효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