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분말 부작용 EM종균 수퍼 em 원액 분말 파는곳 이엠 용액 만들기

Classical

em분말 부작용 EM종균 수퍼 em 원액 분말 파는곳 이엠 용액 만들기

ok99 2017. 1. 19. 08:17

EM분말은 한국의 이엠생명과학연구원에서 최초로 식품 미생물들 중 상호 공존.공생하며 유해균을 억제하는 유용미생물 EM종균인 EMK8종균의 유전자를 확보 특허수탁 완료했으며 이 EMK8종균을 배양하면 자가증식되어 80여 종의 순수 세부 식품 EM미생물들이 배양되어 EM효능을 나타냅니다.

먹는 EM분말 식용 EM분말 속에 EM종균이 없는 유사품 EM분말 제품은 이엠생명과학연구원 EM효능도 기대할 수 없습니다.

자가증식(스스로증식)되지 못하는 균들을 넣어서 만든 유사 EM원액분말 식용 EM분말 제품들이 많으니 구입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군요.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서범구 원장 모닝투데이 TV 뉴스데스크 사진캡쳐

KBS TV 좋은아침입니다. 방송에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식품 EM 분말이 소개되었고 MBN TV 천기누설 105회 방송에 이엠생명과학연구원에서 식품 EM분말 만드는 전 과정이 공개되어 소개된적이 있으며 지금도 많은 TV방송에서 자주 소개되고 있습니다.

EM원액분말 부작용 EM부작용 주의할점

액체 EM 제품들은 비료 및 토양에 적합하도록 만든 것이며 먹지 못하는 균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M분말 가루 제품들중 EMK8종균이 없는것들을 주의하세요. EMK8종균들이 없으면 자가증식되지 못하여 유해균 억제기능이 떨어져 오염된 EM발효액이 만들어 질 수 있습니다.

가글 EM치약 EM주방세제 EM탈취제 EM세탁세제 등 흡입될 수 있는곳에 사용하는 용도는 반드시 식품 EM분말 제품인 수퍼 EM원액분말 또는 기능성식품 EM발포멀티유산균으로 만들기한 EM용액 EM원액을 사용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두가지 제품속에는 EM종균인 복합 유익균 EMK8종균이 함유되어 있으며 세계적으로 안전성과 유용성이 입증된 식품 EM 균들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식품 EM종균인 EMK8종균 함유된 EM발포멀티유산균

살림9단의 만물상 EM용액 만들기

물에 EM발포멀티유산균 한알 넣으면 즉석에서 바로 맛있는 EM용액 만들기 완료됩니다.

EM용액이란 무엇인가요?
EM용액이란 EM활성액 쌀뜨물 이엠 발효액 맑은 EM원액 투명 EM 이엠 배양액 EM발효액 등을 EM용액 이라고 합니다.

EM발효액 만들기(이엠용액만드는법)

생수병 2리터 용기에 물 90% 채우고 천일염 소금 1그램 수퍼 EM원액분말 1그램 설탕 60그램 넣고 일주일 발효하면 EM발효액만들기(EM용액만들기) 완성되며 1리터의 EM만들기 할때어가는 EM분말 가격 195원밖에 안들어 갑니다

유사품은 10그램을 넣어도 발효가 안되더군요.ㅎㅎ

EM발포멀티유산균 구입처 수퍼 em원액분말 파는곳 전화번호 1800-0250
EM파는곳 www.emk.kr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서범구 원장 KAIST 기술혁신대상 수상

강성모 KAIT 총장과 서범구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원장

서범구원장과 서남표 카이스트 전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