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찬바람 맞다 실내로 들어오면 얼굴 빨개지는 이유?
겨울철 찬바람 맞다 실내로 들어오면 검붉을 정도로 뺨과 귀가 빨간 사람이 있습니다. 겨울에는 누구나 그럴 것이라 여기지만, 자세히 알고 보면 혈액 순환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신호일 수도 있습니다.
만약 볼이 찬바람에 많이 노출되지 않았거나, 혹은 거칠고 건조하지도 않은데도 밖에 나갔다 실내에 오면 늘 볼이 빨갛다면, 순환기의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겨울철은 온도가 낮은 곳에 있다가 높은 곳에 들어오게 되면 온도차가 발생하여 누구나 잠시 얼굴이 붉어집니다.
온도가 낮은 곳에서 수축되었던 피부 혈관들이 온도가 높은 곳으로 이동하면서 갑작스럽게 확장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몇 분이 지나도 계속 빨간 상태라면 혈관의 수축과 이완을 담당하는 순환기에 문제가 생긴 것입니다. 이런 경우 손과 발이 지나치게 뜨겁거나 차고, 귀도 빨간 편입니다.
순환기 이상은 전반적인 건강의 ‘빨간 불’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영양불균형, 전해질 불균형, 장내세균 불균형으로 인해 위와 장의 흡수와 거부 작용인 생리 활성 불균형, 순환기 대사 불균형이 초래되면 겨울철 찬바람 맞다 실내로 들어오면 뺨과 귀가 빨개지는 증상이 심하게 나타납니다. 이는 순환기에 이상일 수도 있습니다.
영양균형, 전해질균형, 장내세균균형을 바로잡아주면 장의 흡수와 거부 작용을 하는 생리활성균형, 소화대사균형, 순환기균형, 신진대사균형, 호르몬균형, 면역력 균형이 바로잡아지고 건강한 체력과 정신력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은 진리(물리학)라고 전문가들은 강조합니다.
'복합유익균 식이균형식 분말'을 연구개발한 연구소는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입니다.
관련검색어
얼굴 빨개지는 이유 겨울 손이 빨개지는것 차바람 얼굴이 빨개지는 이유 추운곳에서 따뜻한 실내 들어오면 귀 빨개지는 이유 겨울철 찬바람 맞다 실내 들어오면 얼굴이 빨개지는 원인?
겨울철 실내로 들어오면 얼굴 볼 귀 빨개지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