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EM 분말 식용 EM 분말 효능 부작용 식품 수퍼 em 원액 분말 정품 이엠 용액 만들기 방법 활용법

Classical

먹는 EM 분말 식용 EM 분말 효능 부작용 식품 수퍼 em 원액 분말 정품 이엠 용액 만들기 방법 활용법

ok99 2020. 5. 19. 07:13
수퍼 em원액분말

 

식용 em 분말 먹는 EM 분말 정품은 식품인 '수퍼 EM 원액 분말' 제품입니다. 이 속에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에서 최초 개발한 EM 종균인 EMK8종균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SUPER EM원액분말 정품

 

수퍼 em원액 분말 활용법

하루 1티스푼 하루 한 번 섭취하는 제품이지만 EM 발효차 EM 발효액 EM 용액 EM 활성액을 만들 수 있습니다.

EM 발효액 만들기(이엠용액, 이엠활성액 만드는법)

2리터의 용기에 물 또는 쌀뜨물 90% 채우고 천일염 소금 1그램과 설탕 60그램 넣고 식품 수퍼 EM원액분말 1그램 넣어서 뚜껑을 살짝만 닫아서 발효 중 가스가 조금씩 빠질 수 있도록 하여 따뜻한 실내에서 일주일 발효하면 EM용액(EM발효액, EM활성액) 만들기 완성된다.

1리터의 이엠용액 만들 때 EM 분말 가격 단돈 195원이면 만들 수 있다.

 

수퍼 em원액분말 속의 45가지 미생물 이름이 제품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수퍼 em원액분말과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부작용 차이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부작용이 설사나 복통이 있을 수도 있다면 수퍼 em 원액 분말은 부작용 사례가 없었다고 KBS 1TV 좋은 제품입니다. 천기누설 105회 TV 방송에 소개된 적이 있는데요.

유산균 제품들 속에는 유산균 종류들의 단일균만 들어 있지만 수퍼 em 원액 분말 속에는 45가지의 EM 미생물과 EMK8종균이 들어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수퍼 em원액분말 속에 함유된 EMK8 종균

 

수퍼 em원액분말 속에 함유된 EM종균인 EMK8종균 들을 배양하면 EMK8종 균들은 스스로 자가 증식되어 EM효능 EM효과 EM특성 등이 조금씩 다른 기능과 작용을 하는 DNA가 조금씩 다른 80여종 이상의 세부 미생물로 자가 증식되어 장내 세균의 다양성 균형을 맞춰 주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었다는 것이 특징 이라고 합니다.

EM생명과학연구원 김관호 박사 SBS TV

이엠생명과학연구원은 여러 TV 방송에 인터뷰 및 출연을 900회 이상 하고 있을 정도로 공신력 있는 연구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