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아현미, 마늘, 발효식품, 해초류, 올리브유 등을 충분히 섭취하면 몸속에 독소 제거할 수 있다.

Science News

발아현미, 마늘, 발효식품, 해초류, 올리브유 등을 충분히 섭취하면 몸속에 독소 제거할 수 있다.

ok99 2012. 4. 21. 17:00

오염물질을 씻어내는 방법들


우선 발아현미, 마늘, 발효식품, 해초류, 올리브유 등을 충분히 섭취해 준다.

 

발아현미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비만, 고혈압, 당뇨병, 심장병 등을 예방할 수 있다. 도정이나 정제를 하지 않은 곡류도 우리 몸 안에 에너지와 혈당 레벨을 자연스럽게 조절해준다.

 

마늘에는 최소 한 두가지의 천연 항생제가 들어 있다.

 

이 항생제는 치명적인 세균 15종류를 억제시키는 역할을 한다. 발효식품은 장을 자극해서 유익균을 생산하도록 한다.

 

유익균은 장을 건강하게 만들어서 독성 방사선물질과 화학물질의 배설을 수월하게 하고, 발효식품 속에 함유된 유익균은 독성화학물질을 대사시키고 분해하며 중화시킨다.

 

 건강을 지키는 수단으로 목욕법을 활용할 수 있다.

 

목욕은 인체 해독과 더불어 물의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최상의 건강법이다. 냉온탕 목욕은 집에서 하기도 쉽고 편리하다.

 

너무 뜨겁지 않은 편안한 정도의 뜨거운 물에 3분간 들어가 있다가 갑자기 차가운 물에 2분간 들어가 있는 방식이다. 이것을 3회 실시하고 찬물로 마지막 목욕을 마친 후 곧바로 몸 전체를 마사지하거나 타월로 몸을 문질러주면 최상의 결과를 얻게 된다.

 

냉탕과 온탕을 번갈아 들어가면 혈액과 림프의 순환이 활발해지기 때문에 몸속의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통증을 제거해주며 내장과 방광의 신축성을 강화시켜 전체적으로 힘이 솟게 해준다.


이밖에 관장, 금식, 마사지, 운동, 효소찜질을 비롯하여 간청소, 귀청소, 피부청소, 혈액청소 등 해독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제시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