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 생기는 이유 암 진행 전단계 유방암 예방과 치료법?

Newscast

유방암 생기는 이유 암 진행 전단계 유방암 예방과 치료법?

ok99 2023. 1. 7. 05:52

유전성 유방암과 난소암은 대부분 BRCA1, BRCA2 유전자의 돌연변이로 인해 발생합니다. BRCA1, BRCA2는 부모 중 한 명이라도 돌연변이 유전자를 가지고 있으면 자녀에게 유전될 확률이 50%인 상염색체 우성 유전자입니다.

현재까지 유방암 발생 원인이 명확하게 규명된 상태가 아니기에 완벽한 유방암 예방법을 제시하기는 어렵지만 유방암 발생 위험을 증가시킨다고 알려진 위험인자를 피하는 식습관을 가진다면 유방암 발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장내 유익균 군집붕괴(dysbiosis)로 유방암 유발

유방암은 영양불균형, 전해질 불균형, 장내세균 불균형 등 복합적 요인들이 작용해 유발된다는 연구는 셀 수 없을 정도입니다.

항생제, 진통제, 인스턴트식품 속의 식품 보존제, 방부제, 항생제로 키워진 고기, 잔류농약 농산물 등은 장내 정상세균총 유익균을 죽여 유익균 군집붕괴(dysbiosis)를 유발합니다.

장내 유익균이 죽은 자리에 독성에 강한 나쁜 세균과 바이러스가 자리 잡으면 체내 암 유발인자인 독성 염증소체(inflammasome)가 급증해 혈관유입 온몸으로 퍼지면 호르몬 불균형, 면역력 불균형으로 이어지고 이는 암 유발 요인으로 작용한다는 것입니다.

복합유익균(microbiome)과 발효식이섬유소를 함께 꾸준히 섭취하면 장내 정상세균총 유익균이 복원되고 이는 암 예방과 치료에 도움 된다고 제시한 연구는 헤아릴 수 없을 정도입니다.

자가증식되는 EM복합유익균 동영상

스스로 자가증식되는 복합유익균(microbiome)이 함유된 식품은 '수퍼 em원액분말' 등 다양합니다.













































관련검색어
유방암 진행단계 진행단계 치료 기간 예방 식품 유방암 발생원인 종류 유방암 조직 종류 후기 항암에 좋은 약초 유방암에 좋은음식 항암치료중 좋은음식 항암에 좋은 식품 추천 이엠발포멀티유산균 항암에 좋은 채소 항암에 좋은 버섯 차 자궁암에 좋은 음식 1위 '버드나무'입니다 항암치료에 좋은 음식 생리할때 유방에 안좋은 음식 신경안정에 좋은 음식 신장암 협심증 코로나 확진자 좋은 음식 유방에 안좋은 음식 항암에 좋은 차 콤부차 항암에 좋은 버섯 표고버섯 항암에 좋은 음식 복합유익균 식이균형식 분말 항암에 좋은 채소 과일 버섯 견과곡류 항암에 좋은 식품 유방암 전단계 예방 방법

유방암 생기는 이유 원인 유방암 전단계 예방법 유방암 진행단계 유방암 예방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