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한 체질 식품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비만세균 제거 방법

Microbiome

날씬한 체질 식품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비만세균 제거 방법

ok99 2020. 6. 14. 09:31


렙틴(leptin)은 지방세포로부터 분비된 호르몬으로 시상하부의 수용체에 작용하여 식욕을 억제하고 에너지 소비를 증가시키는 역할을 하는 날씬한 체질을 만드는 호르몬 입니다. 

똑같이 먹어도 쉽게 살로 가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먹을거리를 달고 살아도 살이 잘 안찌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체내 지방량을 조절하는 렙틴호르몬이 정상인 사람은 과식을 해도 쉽게 살로 가지 않아 날씬한 사람 입니다.

그렐린 호르몬이 많으면 비만인데도 배가 부른데도 자꾸 먹고 싶은 욕구가 생깁니다.


랩틴은 식욕을 길항적으로 조절하여 체내 에너지 항상성을 유지시기고 그렐린을 억제시켜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을 유지 시킵니다.

렙틴호르몬이 비정상적으로 많이 분비되는 사람은 마른 사람입니다.

이런 사람은 아무리 많이 먹어도 인체가 영양분 자체를 흡수하지 못하게하여 섭취한 음식이 살로가지 못하고 배설됩니다.

렙틴호르몬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천연식품 음식을 골고루 다양하게 섭취하는 균형잡힌 식습관을 실천하고 유익균 섭취로 비만세균을 억제하면 렙틴호르몬이 정상적으로 회복되어 날씬하고 날렵한 체질이 된다는 연구는 매우 많습니다.

결국 날씬한 체질을 유지하는 방법은 매일 식이섬유가 풍부한 천연식품 음식을 매일 골고루 섭취해야만 날씬한 체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천연식품 음식을 골고루 다양하게 섭취하는 균형잡힌 식습관을 실천하는 것이 어렵다면 이로움정 섭취도 좋습니다.



'이로움정' 속에 식이균형식(Dietary balance therapy food) 채소, 과일, 곡류, 견과, 버섯, 콩류, 야채, 해초, 산야초 등 천연식품 63가지를 복합 유익균으로 발효한 골고루 먹는 식이균형식 식단과 유산균과 유효한 마이크로바이옴(Effective Microbiome) 등 108가지가 함유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