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암 안 걸리는 방법 1위

Microbiome

평생 암 안 걸리는 방법 1위

ok99 2022. 6. 1. 16:38

연구에 의하면 암 돌연변이는 장내 유해균 비율이 높을 수록 체내 세포에 축적됐고, 장내 유한 나쁜균 비율이 높은 상태가 지속되는 경우 세포에는 현저히 더 많은 암 돌연변이가 발견됐습니다.

이전에 가정한대로 장내 나쁜균이 암 돌연변이의 빈도를 증가시킴으로써 암 위험이 높아진다는 것을 확인시켜 주는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연구를 통해 또 다른 사실도 발견됐습니다. 인체 세포에서 검출된 암 세포 돌연변이의 수는 항생제 복용이 많을 수록 비례해 늘어났고 증가했습니다.

장내 유익균 비율을 높은 상태를 유지하면 암 돌연변이의 증가는 멈췄습니다. 가장 많이 항생제를 복용한 사람이 암 돌연변이에서도 가장 높은 비율을 보였습니다.

실험결과 장내세균에서 유익균을 복원하면 더 이상의 암 돌연변이가 축적되는 것을 막을 수 있었습니다.

장내 유익균을 복원하면 돌연변이가 계속 늘어나지 않고 안정된 것은 장내 유익균들은 DNA 손상을 복구하거나 암 독성을 해독하는 체내 자연치유력 즉 숙련된 시스템이 갖춰주기 때문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복합유익균(microbiome)과 발효식이섬유소를 함께 섭취하면 장내세균 균형이 건강하게 복구되었으며 장내세균 균형이 건강해지면 호르몬 균형과 면역력 균형이 건강해지고 돌연변이 암 DNA 복구 또는 해독 능력도 회복되었습니다.

평생 암 안 걸리는 방법은 장내 미생물을 잘 관리하는 식습관 실천으로 발효식이섬유소와 복합유익균(microbiome)을 함께 섭취하는 방법이 가장 현명한 방법일 수도 있다고 제시했습니다.

복합유익균(microbiome)과 발효식이섬유소가 함께 함유된 식품은 '이엠환', '감산정', '이로움정', '복합유익균 식이균형식 분말' 등 다양합니다.

평생 암 안 걸리는 방법 최고의 방법은?

많은 연구에서 영양균형, 전해질균형, 장내세균 균형을 바로잡아주는 식단을 꾸준히 실천하는 것이 최고의 평생 암 안 걸리는 방법일 수도 있다고 제시했습니다.


관련검색어
암 치료방법 1위 암 완치방법 평생 암 안 걸리는 방법 최고의 암 예방 방법 암 치료방법 암 치료비용 암치료 종류 대장암 치료 대장암 초기 치료  암 예방 10가지 위염에 좋은 음식 염증에 안좋은 음식 전립선암에 좋은 음식과나쁜 음식 항암치료중 좋은음식 위암에 좋은 음식 암에 좋은 음식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