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균형 전해질균형 장내세균 균형 신진대사 균형 바로잡는 방법

Science News

영양균형 전해질균형 장내세균 균형 신진대사 균형 바로잡는 방법

ok99 2023. 1. 15. 05:57

우리가 먹은 음식이 독이 될 수도 약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장내 유해한 나쁜균 비율이 높으면 아무리 좋은 음식을 먹어도 부패소화되면서 독이 된다는 연구가 많습니다.

조금은 잘못된 음식을 먹더라도 장내 유익한균 비율이 높은 상태가 지속되면 먹은 음식이 발효 소화되어 약이 될 수도 있다는 연구도 있습니다.

장내세균 불균형이 지속되면 위와 장의 흡수와 거부 작용인 생리활성 불균형이 초래되어 몸안에 노폐물이 쌓여 온갖 병의 근원이되는 신진대사불균형이 유발됩니다.

장내 유익균 군집붕괴(dysbiosis)로 소화대사불균형, 호르몬불균형, 면역력불균형으로 이어집니다.

복합유익균(microbiome)과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를 함께 섭취하면 장내 정상세균총 유익균 군집이 복원되고 각종 염증과 암의 원인이 되는 염증소체(inflammasome) 90%가 제거된다고 주장하는 연구도 있습니다.

영양균형, 전해질균형, 장내세균균형을 바로잡으면 신진대사균형이 바로잡아진다.

영양균형, 전해질 균형, 장내세균 균형을 바로잡아주면 혈액이 깨끗해져 혈관이 튼튼해지고 혈액순환이 건강해지고 신진대사가 건강해진다는 연구는 셀 수 없을 정도입니다.

영양균형, 전해질 균형, 장내세균 균형을 바로잡아주는 '이로움정'

영양균형, 전해질균형, 장내세균 균형을 바로잡아주면 위와 장의 해로운 건 거부하고 유익한 건 흡수하는 생리활성균형, 소화력을 좌우하는 소화대사균형, 멜라토닌 호르몬과 세로토닌 등 호르몬균형, 감염 예방과 항암 면역력균형이 바로잡아지고 건강한 체력과 정신력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은 진리(물리학)라고 전문가들은 강조합니다.

아무리 정성껏 만든 비타민 약 이라도 골고루 먹는 한 끼 식사만 못하답니다. SBS-TV

SBS-TV

EM생명과학연구원 김관호 박사 SBS-TV

'복합유익균 식이균형식 분말'을 연구개발한 연구소는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입니다.

























관련검색어
신진대사 높이는 음식 추천 1위 식이균형식 식사가 중요 합니다. 신진대사 뜻 새롭게 만들어지고 해독과 배출 작용을 뜻입니다 신진대사 증후군 완치 방법은 장내 유익균 비율을 높이는 것입니다 신진대사 높이는법 힐가지 음식 섭취로 불가능 합니다. 신진대사 높이는 운동을 꾸준히 하면 신진대사율 을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