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 효능

Newscast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 효능

ok99 2022. 12. 20. 06:05
흰 버드나무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 효능 - 피부 건강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는 피부 진정과 상처 회복을 돕는 등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미야베이신 성분들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미야베이신은 항염 작용을 하여 여드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의 노화를 막아주고 상피세포의 재생을 도와주어 노화를 예방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버드나무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 효능 - 해독 작용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 성분은 몸속의 노폐물과 독소를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고, 위점막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여 속 쓰림 증상을 완화시켜줍니다.

또한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와 복합유익균(microbiome)을 함께 섭취하면 위염을 유발하는 헬리코박터균을 제거해주며, 장 내 유해균을 제거해주며, 발암물질을 없애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 효능 - 체중 감량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는 포만감을 높여주는 식품입니다. 그래서 식사 전에 먹으면 폭식을 막아줍니다.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 효능 - 항암작용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는 백혈구의 활동을 활성화시키는데 도움을 주어 우리 몸에서 생기는 종양을 괴사시키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버드나무 살리실산은 여러 이유로 인해 발생하는 발암 물질로부터 우리 몸을 지켜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뿐만 아니라 발암 가능성이 큰 손상된 세포를 제거하는 역할도 합니다.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 효능 - 면역력 강화
버드나무의 미야베이신은 각종 유해균으로부터 우리 몸을 지켜주며,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데 도움을 줍니니다. 미야베이신 성분은 항암 및 항궤양 성분을 가지고 있어 우리 몸에서 생기는 염증 질환을 제거해주며, 면역력을 강화시켜 줍니다.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 효능 - 성인병 예방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는 산화 스트레스를 줄여주는데 도움을 주고 각종 암이나 동맥경화를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를 꾸준히 먹으면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받을 뿐만 아니라 체내에서 생기는 콜레스테롤을 배설해주어 각종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 효능 - 뇌 건강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는 뇌 관련 질환인 알츠하이머나 치매와 같은 질병에 대한 방어력을 키워줍니다. 또한 집중력을 향상하는데도 효과가 있습니다.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는 뇌의 플라크를 감소시키는 역할을 하며, 기억력 개선에 영향을 줍니다.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 효능 - 눈 건강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는 눈의 피로도를 낮춰주고, 시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백내장을 완화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 효능 - 위장 건강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는 위를 보호해주며, 손상받은 점막을 재생시켜줍니다. 그리고 위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 주어 변비와 숙변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원활한 소화기능을 도와주며,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는 복합유익균(microbiome)과 함께 섭취하면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 효능이 배가됩니다.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 효능 '소리 없는 저승사자'라 불리는 뇌졸중 예방

갑작스러운 뇌혈류 이상에 의해 유발되는 뇌손상을 가리키는 뇌졸중은 뇌혈관이 터지면 '뇌출혈', 반대뢰 뇌혈관이 혈전 등으로 인해 막히면 '뇌경색'이라고 합니다.

예기치 못하게 갑자기 발생하는 뇌졸중은 심하면 사망에 이르게 되는 것은 물론 반신마비, 언어장애, 의식장애 등의 목숨을 건지더라도 심각한 후유증을 가져올 수 있어 사전에 철저한 예방이 필요한 질병 중 하나입니다.

특히 뇌졸중이 한 번 발병했던 환자의 경우 5년내 4명 중 1명이 다시 뇌졸중이 재발할 정도로 재발율이 높아 뇌졸중 근본 원인을 제거해 재발 방지에 노력해야 합니다.

뇌졸중 특히 뇌혈관이 막혀 뇌손상을 야기하는 뇌경색을 예방하는 약물로는 소위 '피떡'으로 칭하는 혈전이 생기자 않도록 하는 항혈소판제제와 항응고제가 있으며 이러한 피떡의 형성을 막아 혈액순환을 원활히 함으로써 뇌경색을 유발하지 않도록 함으로써 뇌졸중을 예방합니다.

혈액순환은 인체가 생명을 유지하는데 가장 기본적인 활동으로 혈액순환에 장애가 발생하면 뇌졸중 등과 같은 질병에 노출 될 수 있는 것입니다.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을때는 손발이 차고 저리거나 어깨 결림, 머리가 무겁고 땅기는 증상, 무기력증, 현기증, 만성 피로 등을 호소하며 이러한 증상은 심혈관질환, 동맥경화, 고혈압 등 성인병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뇌졸중 발병전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을 매일 투여받은 쥐가 그렇지 않은 쥐에 비해 뇌손상이 절반 가량 감소된 것으로 나타나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가 뇌졸중 예방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 미야베이신 성분은 항산화 효과와 혈소판응집억제 효과, 혈관확장 효과등 3가지 주요 작용을 통해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혈관의 노화를 예방하는 항산화 효과의 경우 유해활성산소를 포획해 제거하는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 플라본 배당체에 의해 발현됩니다. 즉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는 항산화제성분이 작용해 혈액순환을 저해하는 혈관의 노화 등을 막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 속의 살리실산은 혈액 속에 있는 혈전(피떡) 등의 생성을 억제해 혈액의 끈적함을 낮춰 혈액순환을 활발히 하는 유동성을 높입니다.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는 피 부족 등으로 인한 심장병 및 뇌졸중, 고지혈증, 동맥경화증 심혈관 질환으로 인해 피가 끈끈해지고 혈류가 막혀 혈관과 조직에서 괴사가 일어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은 물론 일정부분 개선하는 것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차츰 밝혀지고 있습니다.

버드나무 껍질 속의 살리실산 성분은 소위 피떡으로 알려진 '혈전'의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프로스타글란딘의 합성의 억제함으로써 혈소판 응집을 억제해 뇌졸중을 비롯해 협심증, 심근경색 등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풍부한 임상 연구를 통해 강조하고 있습니다.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를 정기적으로 복용할 경우 심장마비 등으로 인한 사망을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심혈관질환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은 환자들을 대상으로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 섭취를 권고하고 있습니다.

또 세계보건기구(WHO) 역시 버드나무 추출물인 아스피린을 심혈관질환의 예방을 위한 '필수 약물 리스트'에 포함시키면서 저용량 아스피린의 복용이 뇌졸중과 같은 심혈관질환의 예방에 비용 대비 효과적이라고 밝힌바 있습니다.

놀라운 사실은 버드나무에 아스피린의 두배의 효과를 나타내는 미야베이신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에 따라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는 뇌졸중, 심장병 등이 걸릴 위험이 높은 사람에게 이러한 질환 발생으로 인한 사망율과 장애를 50% 가량 감소시키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뇌졸중 등의 질병에 노출되기 전에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 섭취를 권고하고 있습니다.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는 여성의 뇌졸중 1차 예방에 효과적이며 "운동부족, 비만, 흡연 스트레스 등의 생활습관을 가진 여성의 경우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 섭취를 권장합니다.

진행된 연구에서는 뇌졸중의 주요 위험인자인 고혈압, 고지혈증, 심장질환 등을 가진 여성이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를 섭취하면 뇌졸중 발병 위험을 45%가량 감소시키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실제로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는 재발율이 높은 뇌졸중과 일시적인 경동맥 관련 증상을 경험한 환자를 관찰한 결과 정기적으로 버드나무 발효식이섬유소를 섭취한 환자의 경우 그렇지 않은 환자에 비해 뇌졸중으로 인한 사망확률이 41% 낮았으며 뇌졸중 발병 위험역시 45%가량 감소된 것으로 드러나 뇌졸중 예방에 효과적임이 입증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