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을 따뜻하게 하는 장온균'과 몸을 따뜻하게 하는 약초와 음식이 함유된 '지니올정'

Newscast

'장을 따뜻하게 하는 장온균'과 몸을 따뜻하게 하는 약초와 음식이 함유된 '지니올정'

ok99 2021. 3. 19. 07:09

 

슈퍼 유기체 최적화된 마이크로바이옴

 

'장을 따뜻하게 하는 장온균'과 몸을 따뜻하게 하는 약초와 음식이 함유된 '지니올정' 한국의과학연구원 마이크로바이옴센터 연구개발!

 

장을 따뜻하게 하면 혈액순환이 촉진되어 손과 발이 따뜻해지고 기초대사량이 높아지면서 변비를 비롯한 질병을 예방할 수 있으며 장온도가 1도 상승하면 면역균형은 5배 높아지고 면역세포가 암을 제가하는 능력은 8배 높아진다.

   
장내 장온균들은 장을 편안하게 하며, 장의 소화나 흡수, 운반, 대사, 배변을 담당하는 점막 세포를 되살리고 장내 온도를 높여서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억제, 장 기능을 향상시키고 열에너지를 만들어 장을 따뜻하게 유지해 주고 체온을 정상 체온으로 유지해서 암세포를 제거해 준다.  
 

몸을 따뜻하게하는 차를 즐겨마시면서 장온균을 섭취하면 장내 유익균이 증가하고 유해균들이 줄며 장을 따뜻하게 유지하여 면역력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1. 탱자차(지실)
탱자차는 몸을 따뜻하게 하는 음식으로 위장이 약한 사람이나 냉증, 변비, 혈액순환이 나쁜 사람에게 좋다.  깨끗이 씻은 후 적당한 크기로 잘라 통풍이 잘되는 곳에서 일주일 정도 말리면 차는 물론 입욕제로도 좋은 건조 탱자(지실)이 된다. 

   

2. 대추차
대추는 몸을 따뜻하게 하고 속을 편하게 하는 식품이며 익혀서 먹으면 장과 위의 기운을 보하고 빈혈에도 좋다. 설탕이나 꿀과 함께 끓이면 좋다.  
  
3. 생강차
생강차는 마시면 바로 몸이 후끈해질 정도로 즉시 온몸에 열기가 돌면서 냉증이 개선되고 장기의 기능이 좋아지며 신진대사가 활발해 진다.  
 
4. 귤피차(진피)
귤껍데기(귤피)를 말리면 진피라하여 한약재로 사용되었다. 귤피차는 소화기 기능을 좋게 하고 한방에서는 체내에 쌓인 가스를 배출하거나 장관의 경련을 억제하는 데 사용한다. 풍부한 유기산은 혈관을 확장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해 몸을 따뜻하게 한다.   
  
5. 박하잎차
박하잎차는 혈액순환을 촉진해 체온을 상승시키고, 온몸의 장기 활동도 활발하게 해 변비 치료는 물론 체중 감량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식품이다. 박하잎에 올리고당을 넣으면 손쉽게 즐길 수 있어 몸을 따뜻하게 하는 차로 활용도가 높다. 

 

위 다섯가지 성분을 비롯해서 장을따뜻하게 하는 음식 50가지의 식물과 장을 따뜻하게 하는 장온균 그리고 유인균(유효성 인체 균)를 조합하여 만들어진 '지니올정'이 한국의과학연구원 마이크로바이옴센터에서 연구개발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