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옥균 발효한약이란?

Newscast

선옥균 발효한약이란?

ok99 2022. 12. 2. 09:28

선옥균 발효한약이란?

선옥균 발효한약이란 각종 한약재를 달인 후 선옥균을 넣어 발효시킨 한약 등을 말합니다.

예전에는 달인 한약을 땅에 묻어 발효시키는 정통법을 사용했다면, 요즈음에는 더욱 정확하고 과학적인 발효법으로 약재를 달여 환자분의 개인별 증상이나 체질적 특성에 맞게 제조합니다.

선옥균 발효한약읏 소화가 잘 되고 흡수가 빨라 효과적입니다.

선옥균 발효한약 효능

1. 선옥균 발효한약은 생활 습관병과 비만을 개선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균’에는 좋은 균인 ‘선옥균’과 나쁜 균인 ‘악옥균’이 있습니다.

발효한약은 좋은 균인 ‘선옥균’을 활용해 제조하기 때문에, 독소는 제거해주고, 다이어트에 유리한 몸으로 작용하도록 도와줍니다.

2. 선옥균 발효한약은 장내 정상세균총 유익균을 복원해 면역력을 높여주어 감기나 아토피 등 감염병에 강해집니다.

선옥균 발효한약은 특히나 면역세포를 증가시키는 장내 세균총을 활성화시켜, 복용시 면역력이 증진되고 스트레스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3. 선옥균 발효한약은 피부 노화를 억제하고 예방합니다.

발효과정에서 항산화 효소가 많이 생기기 때문에 피부 개선, 노화 예방, 혈액 및 체내 노폐물 독소 정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선옥균은 한방 고유의 전통 복합유익균 복합체로 스스로 증식되는 자가증식 유익균으로 증식되면서 110여가지 세부종의 유익균이 장내 정상세균총 유익균 다양성을 복원합니다.

선옥균 발효한약은 선옥균 발효비법을 도입한 한방 병원과 한의원에서 조제처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