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에 걸리면 나타나는 증상 및 암에 걸리는 이유?

Newscast

암에 걸리면 나타나는 증상 및 암에 걸리는 이유?

ok99 2022. 12. 28. 03:52

암에 걸리면 나타나는 증상

암 초기증상 대부분은 자각하지 못하며 몇몇 연구에서 공통적으로 초기 암에 걸리면 나타나는 증상이 있는데 폭발성 인격장애(explosive personality disorder)증상을 공통적으로 보이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폭발성 인격장애는 감정이 대단히 불안정하여 사소한 일에도 분노가 폭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폭발성 인격장애 증상은 장내 유익균 군집 붕괴(dysbiosis)로 인해 장 독성이 장뇌 축을 통해 뇌를 공격해 유발된다고 주장하는 연구가 많습니다.

장내세균 불균형이 호르몬 불균형과 항암 면역력 불균형 원인으로 작용하고 돌연변이 유전자 발생 원인이 되어 암이 생기는 근본 원인이 된다는 것입니다.

연구자들은 균형 잡힌 식물성 채식 식단으로 영양균형전해질균형을 바로잡고 복합유익균 섭취로 장내세균 균형을 바로잡아주면 항암 면역력이 건강해지고 암 치료와 예방 그리고 재발방지에 긍정적으로 작용한다는 것은 진리(물리학)라고 제시했습니다.




































관련검색어
암에 걸리는 이유 원인 치료방법 예방법 대장암 수술후 나타나는 증상 암환자 증상 암환자 죽음 증상 암에 걸리면 나타나는 증상 식은땀 코로나 암에좋은 10가지 음식 복합유익균 식이균형식 분말 암에 좋은 음식 암에 안좋은 음식 림프 암에 좋은 음식 암에 잘 걸리는 이유 암 체질 암에 잘 걸리는 체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