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가 부족할때 나타나는 증상과 피가 부족할때 먹는 음식?

Newscast

피가 부족할때 나타나는 증상과 피가 부족할때 먹는 음식?

ok99 2022. 10. 7. 06:03

피가 부족할 때 나타나는 증상​

1. 기억력 저하, 어지러움

앉았다 일어날 때  핑 ~하거나, 잠깐 까맣게 보였다가 다시 보이는 거 같은 느낌, 어지러움, 기억력저하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2. 소화장애
속이 답답하고 가스가 차며 소화불량 증상이 나타납니다.

3. 수족냉증
손발이 차고 또 손바닥이 귤 먹은 사람처럼 노래집니다.

4. 빈맥, 서맥

곳곳에 영양소를 부족으로 심장은 더 열심히 뛰게되어 빈맥이 유발되거나 서맥 증상도 나타납니다. 빈맥으로 오랫동안 일을 하다가 너무 지치면 다음 단계로 오히려 맥막이 느려지기 시작해서 서맥이 옵니다.

5. 각종 냄새에 민감
각종 냄새에 민감해져 헛구역질을 할 수 있습니다.

6. 체온 유지 기능 저하
손발이 차고 장이 차게 됩니다.

7. 몸살 근육통
몸살 같은 잦은 근육통이 나타납니다.

8. 호흡곤란
가슴이 답답하고 한숨을 자기도 모르게 크게 쉬며 숨쉬기 답답하고 숨쉬기 힘든 증상이 나타납니다

9. 불면증
잠들기 어렵고, 중간중간 자주 깨서 숙면을 취하는게 어렵습니다.

10. 면역력 불균형, 호르몬 불균형
피가 부족하면 면역력 저하와 호르몬 불균형 증상이 나타납니다.

피가 부족할 때 먹는 음식

피가 부족할 때는 영양균형, 전해질균형, 장내세균 균형을 바로잡아주는 식단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입니다.















































관련검색어
피가 부족할때 먹는 음식 입에서 피가 나오는 증상
비타민 소화가 잘 안될때 나타나는증상 복합유익균 식이균형식 분말을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심장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 이엠발포멀티유산균 섭취도 도움이 됩니다
피곤할때 나타나는 증상 피가 부족할때 나타나는 증상과 비슷합니다. 피가 부족할때 나타나는 증상과 피가 부족할때 먹는 음식? 소화불량 무기력 피곤함